박스앤자전거

회원가입시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제주도 종주 (8/2-8/6)
 글쓴이 : 로드와 미니벨로
작성일 : 2019-08-11 19:44   조회 : 313  
안녕하세요 :) 저는 이번이 첫 제주도 종주이자, 제 인생 처음으로 제대로 자전거를 타게 되는 것이여서 여러가지로 걱정이 매우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경황이 없고 계획이 미진하여 박스앤 자전거 측에도 연락을 당일 새벽에야 드리게 되었는데, 갑작스러운 연락에 많이 당황스러우셨을텐데도 매우 죄송하고 감사하게도 몹시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당일 아침에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픽업해 주셨습니다. 


포장되어있는 자전거를 꺼내어 완벽하게 조립해주시는건 물론이거니와, 자전거 바퀴 기압이나 안장 높이도 체크해 주시면서 제가 미처 체크하지 못했고 알지 못했던 여러 부분에 대해서 최대한 도움을 주시려 하는 모습에 매우 감동을 받았습니다. 자전거를 제주도까지 가져오기 이전에 여러 정보를 수집하면서 보게된 후기들을 통해 사장님의 사려깊은 마음씨와 친절함에 대해서는 익히 들어 잘 알고 있었지만, 그 이상으로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시려 하시는 모습에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여러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언제라도 많이 힘들거나 위급상황시에 연락을 달라고 말씀해 주셔서 첫 종주였음에도 출발할 때 마음이 많이 놓이고, 든든했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께서 많은 도움 주신 덕분에, 습하고 무더운 여름의 제주였지만 부담을 많이 내려놓고 보다 쉽고 마음 편하게 종주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빌려주신 페니어 덕분에 몸도 많이 지치지 않고 보다 편하게 종주를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그리 멀지 않은 기간 내에 또 다시 찾아 뵙고 또 다시 즐거운 종주 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

다시 뵙는 날까지 사장님 가족분들 모두 변치 않고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라며, 더욱 더 번창한 박스앤 자전거가 되기를 기원하며 후기 남깁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D

 


 

 


박스앤자전거 19-09-10 11:10
답변  
안녕하세요 정말 인상깊게 아직도 기억이 나고 있습니다
정말 날씨도 않좋은 상황과 악조건 속에 두분이서 너무 잘 하고 오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자전거를 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자전거 타는 사람의 행복을 보면 저또한 기분이 좋네요
특히나 저희 부부의 예전 모습을 보는거 같아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한편으로는 부럽고요
앞으로도 좋은 사랑하시면서 자전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자전거 타기 좋을때 그떄 다시한번 놀러오세요